맛집

부산 암남공원 숙이네 조개구이ㅈ

아름다운 공간 미공 2022. 3. 31. 13:01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1586670539/home?entry=pll

숙이네조개구이 : 네이버

방문자리뷰 305 · 블로그리뷰 511

m.place.naver.com

오랜만에 암남 공원 조개구이를 먹으러 갔다. 가기 전에 휴무 여부를 꼭 확인하시길~저번엔 헛걸음했다.ㅋㅋㅋ 저녁에 오면 케이블카와 바다가 어우러진 야경이 너무 예쁘다.

오전 11시부터 영업하는데 낮에는 처음 가 보았다. 이곳은 주차비(10분 300원, 일일 8000원)도 내야하고 낮에 대리운전비도 비싸  맥주 한잔할 겸 대중교통을 이용했다.

암남 공원 해안 산책로는 부산광역시 서구 암남동 산 193번지 일대에 조성되어 있다. 도심 자연공원인 안남 공원의 해안 산책로는 해송 사이로 바라다 보이는 바다 풍경과 다양한 선박의 모습이 한눈에 보인다. 두도, 용굴, 토굴 등 해안 기암들의 전시장이기도 하다. 약 1억 년 전 형성된 퇴적암, 원시림, 100여 종의 야생화와 370여 종의 식물 등 도심에서 보기 드문 자연 생태가 군락을 이루고 있는 원시 자연공원으로, 해양성 식물이 자생하고 있어 부산의 대표적 해안 길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였다. 암남 공원 해안 산책로는 기아 벼랑에 솟은 밀림 숲의 흙길이 뛰어나며, 자전거나 인라인스케이트는 다닐 수 없는 ‘걷기 전용길’로 되어 있다.
암남 공원의 주차장에는 시민들을 위한 인라인스케이트장, 테니스장, 게이트볼장 등의 레포츠 시설 등의 편의 시설이 있다. 암남 공원 해안 산책로를 찾아가려면, 시내버스 9-1번, 71번을 타고 종점에 내려 다시 시내버스 101번을 이용하여 암남 공원에서 하차하면 된다. 주변에는 두도 공원, 송도 해수욕장, 자갈치 시장, 감천항 등이 있다.

송도에서 트레킹 겸 걸어서 가면 좋은데 시간이 없어 자갈치 역에서 택시 타고 갔다.   요금은 6400원이 나왔다.

택시요금

암남 공원 주차장 한편에 조개구이촌이 자리하고 있다.

가게마다 가격은 똑같은데 추가 구성과 서비스가 조금씩 다르다.

희자매, 최진사 댁은 가 보았고 안 가본 곳 중 평점 높은 숙이네로 향했다.

내부

내부는 모든 가게들이 거의 비슷하다.

메뉴

2명이라 조개구이 6만 원 메뉴를 주문했다.

기본 상차림

기본 상차림으로 홍합탕, 파인애플 통조림, 묵은지, 옥수수, 팝콘이 나왔다.

조개구이6만원

메인메뉴 조개구이세트.

이곳은 치즈 삼겹살과 소시지, 산낙지, 전복 회, 대하구이, 새우 그라탱, 호롱구이, 라면 이 나왔다.

그리고 부족한 거 무한리필로 주신다 했다.

대하구이

둘이서 먹기엔 많았지만 맛있어서 다 먹고 나왔다.ㅋㅋㅋㅋ

좌석이며 양이며 4명 가기에 딱 좋은 듯하다.​

바다도 볼 수 있고 다양하고 푸짐하게 먹기 좋은 암남 공원 조개구이촌, 추천한다.

주류 5병에 조개구이세트 해서 8만 원 결제했다. 지역화폐도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내 돈 내산 영수증 리뷰~